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브랜드 찾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무상보증기간이후 발생된 불량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06 13:19: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

Q 무상보증기간이후 발생된 불량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 


A 

무상보증기간 1년이 지난 제품관련한 A/S처리는 부품 구매 및 제품을 택배로 회수하여 A/S처리후 다시 발송해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,

불량증상 여부에 따라, 방문A/S 방법도 진행되고 있습니다. 

*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 교체비용, 수리비용등은 유상으로 처리되는점 알려드립니다.

* 단종된 모델 및 제품에따른 기타 불가사유로 인해 부품구매 및 유상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장바구니 0

맨위로


1811-6648
신한은행
140-011-800898
예금주 ㈜젬
낮 12시 입금 마감

  • 인스타그램 바로가기
  • 페이스북 바로가기
  • 블로그 바로가기
  • 카카오톡 바로가기

알뜰살뜰 쿠폰존